자본주의사회에서 생존하기위해 금융지식습득은 필수적인데요. 오늘은 대학생, 주부, 프리랜서처럼 무직자로 분류된 분들을 위한 소액 대출상품을 소개하겠습니다.  

MG새마을금고 제공하는 상품으로 비대면 온라인으로 서류제출없이 최대 300만원까지 이용가능한 상품입니다. 


목차

MG새마을상상모바일대출MG새마을상상모바일대출


MG새마을금고 상상모바일 대출

2금융권인 MG새마을금고의 상상모바일 대출은 소액대출상품으로 직업, 소득관계없이 대출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비대면거래이기 때문에 직접 영업점 방문없이 서류제출없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니다.


대출대상

NICE 신용평가에서 6등급 이내이신 분들은 소득증빙없이, 재직증빙없이, 무직자라도 대출 최대한도가 300만원까지 나옵니다. 


필요서류가 전혀 없는 상품이지만, 신용등급 구간에 따라 대출한도에 차등을 둡니다.


대출한도

MG새마을금고 상상모바일 대출상품은 NICE 신용등급에 따라 한도에 차등을 두고 있는데요.

1-3등급인 경우 최대 300만원, 4-5등급인 경우 최대200만원, 6등급일 경우 최대100만원까지 대출한도가 정해져있습니다. 


대출금리

1년 고정금리이며, 최저금리는 연 3.85%입니다. 신용등급에 따라 가중금리가 있을 수 있습니다. 


최저금리는 대출신청 시점에 따라 다를 수가 있으니, 정확한 대출금리는 상품가입시에 확인 가능합니다. 

또한, 이 상품의 특성 중 하나는 새마을금고 은행지점마다 최저금리가 다르다는 점입니다. 어차피 모바일로 하게되면 지역상관없이 방문없이 대출진행 할 수 있기에 최대한 저렴한 금리를 제시하는 지점을 이용하면 됩니다. 


대출기간

대출기간은 12개월로 원금균등분할 또는 만기일시상환 방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중도상환에 따른 수수료는 없습니다. 


이용방법

1. 우선 구글플레이 또는 앱 스토어에서 MG상상뱅크 어플을 다운받습니다.


2. 어플을 다운받으셨으면 어플을 키시고 우측 상단 전체메뉴를 클릭합니다.


3. 전체메뉴를 클릭하시면 상품 대출란에 모바일 대출을 클릭합니다.


4. 모바일 대출 상품에는 상상모바일대출과 상상사잇돌대출이 있습니다. 상상모바일대출 자세히보기를 클릭합니다.


5. 상상모바일대출 상품개요와 이율안내를 읽어보시고 상품가입을 클릭합니다.


6. 이율선택에 있어 최저이율 금고가 순서대로 나옵니다. 최저이율 금고를 선택 후 상상대출 신청을 클릭합니다.


7. 비여신거래 동의 버튼에 전체동의를 클릭하신 후 상상대출 신청을 하시면 대출신청이 완료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