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본주의사회에서 생존하기위해서는 금융지식 습득이 필수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무직자대출 상품은 하나은행에서 24시간 365일 무대면. 무방문으로 가능한 모바일 전용 하나원큐 비상금대출입니다.

90초면 한도조회를 할 수 있는 대출 신청부터 완료까지 아주 빠르고 편리한 상품입니다.


목차


대출대상

우선 대상을 살펴보면 직업과 소득에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대출신청시 서울보증보험(주)에서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하신 분이어야합니다. 

보통 서울보증보험(주)에서 보험증권이 발급되려면 다른 금융기관의 신용관리대상자 또는 서울보증보험(주)의 이전 보험사고 관련 채무자가 아니어야합니다. 


대출한도

대출한도는 최저 50만원에서 최대 300만원으로 본인의 신용조건에 따라 서울보증보험(주) 보험발권한도내에서 가능합니다. 


대출금리

대출금리는 기본금리 연 4.54%로 최종금리는 가산금리와 우대금리가 최종 합산되어 결정됩니다. 

또한 이 상품은 금리인하를 요구할 수 있는 상품으로 대출 중간에 취업, 승진, 재산증가로 개인 신용등급이 변경된 경우 대출금리 변경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

대출기간은 1년으로 만기일시상환입니다. 마이너스통장이기 때문에 매월 사용한 금액만큼의 이자를 납부하셔야하며, 만기일에 원금은 일시상환하셔야합니다. 

또한, 대출 기간내에 원금의 얼마를 상환하든, 그에 따른 중도상환해약금이 없는 상품입니다. 


이용방법

하나 원큐비상금대출은 24시간 365일 대출 신청 및 이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일자변경시간인 00시부터 00시30분까지는 서비스가 제한됩니다.

대출 약정시 하나은행 입출금 통장을 보유해야하며, 스마트뱅킹인 하나원큐에 가입되어 있어야합니다. 또한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1. 아이폰 앱스토어 또는 안드로이드폰 플레이스토어에서 하나 원큐 어플을 다운합니다.


2. 로그인을 한 후 우측상단 전체메뉴를 클릭합니다.


3. 대출상품 메뉴를 클릭합니다.


4. 서민/기타 메뉴를 클릭합니다.


5. 하나원큐 비상금대출을 클릭합니다.


6. 상품내용 / 가입안내 / 금리안내를 상세히 읽어보신 후 대출신청을 클릭하여 대출을 완료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