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본주의사회에서 살다보면 가끔 돈이 필요해 대출상품을 알아보기 마련인데요. 수많은 대출상품 중에 본인의 조건과 맞는 상품을 찾기가 쉽지가 않습니다. 

만약, 직업이나 소득이 없는 무직자인 경우에는 더욱 찾기가 어렵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대출상품은 바로 직업이나 소득이 없이 서류 증빙 없이도 가능한 NH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입니다. 


목차

NH농협올원비상금대출NH농협올원비상금대출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NH농협에서 24시간 365일 이용가능한 비상금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NH농협 휴대폰 어플인 NH뱅킹만 다운받으면 언제어디서든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대상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은 직업, 소득에 관계없이 무서류, 무방문으로 가능한 무보증 신용대출상품입니다. 만 19세이상 성인 중 통신3사(SKT, KT, LG U+)를 이용해야합니다. 

통신등급 9등급 이내이면 대출심사에서 통과가능합니다. 통신등급이 산출안되는 고객분들은 농협 중금리모형으로 자동심사 전환됩니다. 농협은행 계좌를 보유하고있어야하며 농협 어플에 가입되어 있어야합니다.


위 조건을 만족하더라도 당행 또는 타행 대출연체금을 보유하신분, 은행내부심사 기준에 대출불가 사유가 있으신분, 거래제한 사유가 있으신 분은 대출이 불가합니다.


대출한도

최소 50만원에서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개인의 신용등급, 상환능력 및 부채현황 등을 파악하는 은행 자체심사에서 정확한 한도가 결정됩니다. 


대출금리

은행에 고지된 최저금리는 연 2.7%입니다. 하지만 이 금리는 1등급, 3년 기간으로 했을때의 최저금리이기때문에 본인의 신용등급 및 대출기간, 소득, 거래실적에 따라 금리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

대출기간은 3년으로 거치기간은 없습니다. 상환방법은 대출기간동안 원금과 이자를 균등하게 나눠 매달 납부하는 원리금균등 분할상환 방식입니다. 

대출에 필요한 고객부담 수수료는 없으며 중도상환에 따른 해약금 또한 없습니다.


이용방법

1. 아이폰 앱스토어 또는 안드로이드폰 구글플레이에 접속하셔서 NH스마트뱅킹 어플을 다운받습니다.


2. 다운 받으셨으면 NH스마트뱅킹 접속 후 로그인 합니다.

3. 로그인 후 상단 우측에 있는 메뉴를 클릭합니다.


4. 메뉴 클릭 후 '검색어를 입력해주세요' 칸에 '비상금대출' 이라고 검색합니다. 


5. 검색결과 상품[1]을 클릭하면 올원 비상금대출이 나타났습니다. '올원 비상금대출'을 클릭합니다.


6. 올원 비상금대출 하단부에 나와있는 상품안내, 금리안내, 유의사항, 기타,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충분히 숙지 하신 후 신청하기를 클릭하면 개인정보인증 후 대출신청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