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체자들을 위한 대출상품 안내

신용도가 낮거나 연체자로 분류된 기존 연체자들을 위한 대출상품은 정말 찾기가 어렵습니다. 하지만, 정부에서 지원하는 상품들을 살펴보면 연체자도 가능한 상품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연체자 대출이 가능하게끔 하는 방법과 상품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래 정보를 꼼꼼히 확인하시어 연체자분들이 대출상품 진행 하는데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연체자 대출 가능한곳

최근에는 통상100만원 수준의 소액을 연체중이거나, 연체이력이 많지 않고, 대출이 과다하다고 판단되지 않는경우 연체자이더라도 대출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런곳은 정말 드물게 있고, 가능하긴 하더라도 정부지원대출상품이나 햇살론 17 과 같은 상품보다 더 안좋은 조건으로 대출이 나오게 됩니다. 따라서 애초에 햇살론17과 같은 연체자에게도 대출이 나오는 상품을 알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연체자 햇살론 17 대출

햇살론 17은 정부지원 서민상품이면서 기본자격만 갖추면 연체자에게도 대출이 지원됩니다. 금리는 조금 높지만, 연체자의 경우 대부업이나 사금융 이외의 선택지가 없기 때문에 어쩔수 없습니다. 

몇가지 기본자격을 갖추어야하며, 이 기본자격만 갖추면 대출 승인률은 매우 높습니다. 1) 최근 6개월간 61일 이상의 연체이력이 없다. 2) 연체한 건수가 6건 미만이다. 3) 국민행복기금에 대위변제건이나 채권이 없다. 


대출종류 : 신용대출상품

대출대상 : 연봉 3500만원 이하 또는 3500-4500만원(신용 6-10등급)

대출기간 : 3년 또는 5년

적용금리 : 연17.9%

상환방법 : 원리금균등분할


대출신청 방법

햇살론 17은 연체자분들이 기본 연체조건만 만족하면 대출승인률이 상당히 높은 상품으로 많은 연체자분들이 이용하는 상품입니다. 


대출신청은 모바일 앱에서 비대면으로 바로 신청가능합니다. 

전국 13개 시중은행 창구 또는 전국 29개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를 통해 상담 및 이용이 가능합니다. 햇살론17은 대출 신청 전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조회를 통해 가조회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가조회에서 승인이 됐더라도 실제 서류제출 후 대출 심사시 승인이 안될 수 도 있으니 참고하시기바랍니다. 


함께보면 좋은글

[무직자대출] - 무직자 모바일 소액대출 총정리

[무직자대출] - MG새마을금고 상상모바일 대출

[무직자대출] - NH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무직자대출] -  사이다뱅크 소액마이너스통장 대출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