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본주의생존을 위해 각종 금융복지정보를 전해드리고 있습니다. 

 

혹시 직업이나 소득이 없어 대출받기가 어려우신가요? 무직자도 무보증,무서류로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비대면 대출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하지만, 무직자 대출은 대부분 직업이나 소득을 증빙하기 어려운 대학생, 프리랜서, 전업주부이기 때문에 대부분 소액대출 상품 밖에 이용하기 어렵습니다. 만약 빌리려는 금액이 소액이라면 아래의 리스트를 참조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목차

무직자 모바일 소액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모바일 어플 인증만으로 신용등급 조회가 가능하며 직업, 소득과 관계없이 신용등급 8등급까지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최대한도는 300만원으로 필요한 만큼 쓰고 이자를 갚으면 되는 마이너스통장 형식의 소액대출입니다. 최저금리는 연 3.65%이며 빌린 만큼만 이자를 부담하면 됩니다. 

 

오전 6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카카오뱅크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대상  CB 8등급 이상 무직자
 대출한도  최대300만원 
 대출금리   최저 연 3.65% 
 대출기간   1년(연장가능)

 

페이코소액대출

페이코소액대출은 간편결제시스템을 제공하는 어플 중 하나입니다. 쉽게말해, 전자지갑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페이코는 금융회사는 아니지만, 한화생명크레딧과의 협업으로 소액대출 상품을 제공합니다. 한화생명크레딧에서 주관하기때문에 한화생명이 정한 신용등급 8등급 이상만 사용가능합니다. 

23세 이상 성인을 대상으로 직장이나 소득이 없어도 50만원 고정으로 연 7.2-10.8%금리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대상  6개월내 페이코거래있는 만19세이상/
한화생명크레딧 기준 신용등급 충족고객
 대출한도  50만원 
 대출금리   최저 연 7.2% 
 대출기간   2개월(연장가능)

 

우리은행 우리비상금대출

우리비상금대출은 통신 3사(SKT, KT, LG U+)를 이용하는 고객 중 통신등급 산출이 가능한 모든 분들에게 최대 3백만원을 대출해주는 상품입니다. 

 

직업, 소득과 관계없이 가능한 신개념 비상금대출로서 최저 연 4.17% 이율로 빌리실 수 있습니다.

 대출대상  통신 3사(SKT, KT, LG U+) 통신등급 산출가능고객
 대출한도  최대300만원 
 대출금리   최저 연 4.17% 
 대출기간   1년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은 NH농협에서 제공하는 24시간 365일 비상금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이 상품또한 통신3사(SKT, KT, LG U+)이용 고객 중 농협은행 계좌를 갖고 계신분이면 됩니다. 

직업,소득에 상관없이 최소 50만원에서 최대 300만원까지 3년동안 빌릴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에 따라 연이율은 다르겠지만, 신용등급이 좋다면, 최저 연2.7%까지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대출대상  통신 3사(SKT, KT, LG U+) 통신등급 산출가능고객
 대출한도  최대300만원 
 대출금리   최저 연 3.65% 
 대출기간   1년

 

하나 원큐 비상금대출

하나 원큐 비상금대출은 하나은행에서 제공하는 빠르고 간편한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만 19세이상 대한민국 국민 중 서울보증보험(주)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분이면 됩니다. 

 

최저 50만원-최대 300만원으로 대출기간은 1년입니다. 마이너스통장 형식으로 최저금리는 연 4.5% 입니다.

 대출대상  서울보증보험
 대출한도  최대300만원 
 대출금리   최저 연 4.5% 
 대출기간   1년

 

MG새마을금고 상상모바일 대출

MG새마을금고 상상모바일 대출은 2금융권인 새마을금고에서 제공하는 소액대출상품으로 직업, 소득관계없이 서류증빙없이도 가능합니다. 이 상품은 NICE 신용등급에 따라 한도에 차등을 두고 있는데요. 

1-3등급인 경우 최대 300만원, 4-5등급인 경우 최대200만원, 6등급일 경우 최대100만원까지 대출한도가 정해져있습니다. 

 

최저금리는 연 4.95%이며, 신용등급에 따라 가중금리가 있을 수 있습니다.

 대출대상  CB 6등급 이상 무직자
 대출한도  최대 300만원 
 대출금리   최저 연 4.95% 
 대출기간   1년

 

사이다뱅크 소액마이너스통장

사이다뱅크 소액마이너스통장 대출은 사이다뱅크에서 제공하는 24시간 365일 마이너스통장 형식의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소득증빙없이도 최대 500만원까지 나오며 모바일 비대면형식으로 최저금리는 연6.9%입니다. 

 대출대상  사이다뱅크 CB 심사 충족 고객
 대출한도  최대 500만원 
 대출금리   최저 연 6.9% 
 대출기간   1년(연장가능)

 

 

함께 보면 좋은글

 

[ 소상공인 대출 가능한곳 5가지 완벽정리 ]

[ 전세자금 대출 TOP3 완벽정리 ]

[ 저금리 정부지원서민대출 6가지 완벽정리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